2022년도 2분기 한국문학번역원 NCS기반 공개채용 공고(정규직 3인, 기간제 4인)

공지사항

1 2022년 2분기 한국문학번역원 공개채용(정규직 2인, 기간제 2인) 최종합격자 발표 2022-05-25

한국문학번역원 20222분기 공개채용에 응시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음과 같이 정규직 2, 기간제 2인 최종합격자를 발표합니다.

최종합격자 안내

한국문학번역원 채용 홈페이지 확인: https://ltikorea.saramin.co.kr/

분야

최종합격자

예비합격자

번역출판(M코드) 1

(100054)

(100032)

경영지원(N코드) 1

(100037)

(100040)

학사운영(Q코드) 1

(100081)

-

번역출판(R코드) 1

(100082)

-

최종합격자가 본인의사에 의한 임용 포기, 또는 결격사유가 발견되어 임용이 취소되는 경우 예비합격자를 최종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음

 

향후 일정 및 제출서류

 

근무개시일: 2022. 5. 30.() 09:00

제출하실 서류(근무개시일 당일에 원본 제출)

1) 최종학력증명서(단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의 경우, 학사학위를 포함한 학력증명서 일체 제출), 교육사항증명서

2) 어학성적표, 면허 및 자격증, 경험 및 경력증명서 (필수자격요건 및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내용에 대한 증빙)

3) 주민등록 등·초본 (병역사항 포함)

4) 채용신체검사서 및 영수증

5)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6) 신한은행 통장사본 1

7) (해당자에 한하여) 국가유공자 취업보호대상자 증명서, 장애인 증명서류, 각 코드별 우대요건 가점증빙 서류

8) 반명함판 사진(증명사진) 1

상기 제출 서류는 원본 스캔 후 메일(yyj8711@klti.or.kr)로 사전 제출 , 근무개시일 당일 원본 제출

해당 서류 중 면접전형 시 원본을 이미 제출한 경우는 제외함

 

 

문의: 경영지원팀 02-6919-7722 / yyj8711@klti.or.kr

 

2 2022년 2분기 공개채용(정규직 3인, 기간제 3인)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 2022-05-04

 

3 2022년 2분기 공개채용(정규직 3인, 기간제 4인)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2-04-19

20222분기 한국문학번역원 NCS 공개채용(정규직 3, 기간제 4)에 응시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아래 명시된 안내에 따라 필기전형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류전형 합격자

채용분야

서류전형 합격자(괄호 안은 수험번호)

번역출판

(정규직, M코드)

O(100011), O(100019), O(100032), O(100050), O(100054), O(100056), O(100057), O(100078), O(100083) 이상 9

경영지원

(정규직, N코드)

O(100021), O(100023), O(100031), O(100037), O(100040), O(100042), O(100055), O(100071), O(100085) 이상 9

정보기술지원

(정규직, O코드)

O(100014), O(100028), O(100044), O(100046), O(100047), O(100048), O(100063), O(100064), O(100069) 이상 9

학사운영

(기간제, Q코드)

O(100038), O(100043), O(100081) 이상 3

번역출판

(기간제, R코드)

O(100082) 이상 1

 

2. 필기전형 안내

시험일시: 2022. 4. 25.() ~ 4. 26.(), 채용분야별 상이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11232(삼성동) 한국문학번역원 2

시험시작 시간 10분 전까지 입실

일자

분야·인원

심사분야 및 시험시간

장소

4. 25.()

학사운영(Q코드)

직무논술: 15:10 ~ 16:00 (50)

영어작문: 16:10 ~ 17:00 (50)

205호 강의실

4. 26.()

번역출판(M코드)

인성검사: 09:40 ~ 10:30 (50)

직무논술: 10:40 ~ 11:30 (50)

영어작문: 11:40 ~ 12:30 (50)

205호 강의실

번역출판(R코드)

직무논술: 10:40 ~ 11:30 (50)

영어작문: 11:40 ~ 12:30 (50)

205호 강의실

경영지원(N코드)

인성검사: 14:10 ~ 15:00 (50)

직무필기: 15:10 ~ 16:00 (50)

205호 강의실

정보기술지원(O코드)

인성검사: 14:10 ~ 15:00 (50)

직무필기: 15:10 ~ 16:00 (50)

204호 강의실

 

준비물

- 공통준비물: 신분증, 필기도구

- 인성검사 응시자 준비물: 컴퓨터용 사인펜

- 답안 작성 시 수정이 가능한 연필, 샤프, 수정액 등 필기도구의 사용은 제한됨

- 계산기 및 모든 종류의 사전 사용 불가

 

3. 문의: 경영지원팀 02-6919-7722/ yyj8711@klti.or.kr

필기전형/면접전형 문항에 관한 문의는 별도로 받지 않습니다.

 

4. 코로나19 관련 안내사항

(마스크 착용 필수) 응시자는 입실 시부터 퇴실 시까지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

(응시자 출입제한) 환자, 의사환자* 및 감염병의심자 등 현재 입원치료통지서(또는 자가격리통지서)를 받아 격리중인 자, 해외에서 귀국한 지 14일 미만으로서 2주 자가격리 대상자는 응시 불가하며, 시험 당일 37.5도 이상 발열증상이 확인되는 경우 귀가 조치

* 환자의 접촉자 중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호흡곤란 등)이 나타난 자

 

4 필수자격 입력 안내 2022-03-25

안녕하세요, 한국문학번역원 경영지원팀입니다.

필수자격요건 관련 안내 드립니다.

 

1) 번역출판/교무행정/학사행정: NCS사항 또는 어학사항 내 요건에 해당하는 영어성적 입력

  - 번역출판 제2외국어 소지자는 NCS사항 또는 기타 어학시험 성적란에 정보 입력

2) 경영지원/정보기술지원

 - 분야별 필수자격 확인 후 '자격사항'란에 기입

 

필수자격요건 미달시 서류 부적격 처리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2년 3월 25일

FAQ

버튼을 눌러도 넘어가지 않아요.
윈도우10 이용자분들은 알럿 노출시 [이 페이지에서 추가 메시지를 만들도록 허용하지 않음]에 대한 부분을 체크해제 하시고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예시화면 - 실제 지원양식과 알럿내용이 다를 수 있습니다.]이 페이지에서 추가 메시지를 만들도록 허용하지 않음 얼럿 예시 이미지
*사용중인 브라우저에서 알럿을 안보이게 처리하셨다면, 브라우저 창을 끄고 다시 접속해야합니다.
*재접속 시 작성 중이던 내용은 저장되지 않으니, 메모장에 작성 중인 내용을 복사해 두신 후 재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비밀번호찾기'를 해도 회신이 없어요
지원서상의 메일주소가 잘못되었거나 스팸으로 걸러지는 경우 혹은 메일 박스가 꽉차서 수신되지 않을 수
있으며,임시비밀번호의 SMS 수신을 원하는 경우 질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이 잘 올라가지 않아요.
1. 해당하는 항목에서 우측 파일등록/수정 버튼을 클릭 -> 찾아오기 -> 해당하는 첨부파일(파일크기 5M제한) 선택
   -> 파일등록 / 수정버튼 클릭 ->"파일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 확인 버튼 클릭
   -> 첨부파일 등록완료

2. 첨부파일 등록 후 반드시 입사지원서 확인/수정 페이지에서 첨부파일이 정상적으로 등록되었는지 확인 후
   최종지원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스캔 이미지 파일 줄이는 방법 - 스캔된 이미지 파일을 윈도우 시작메뉴에 있는 그림판에서 불러오신 후
   다른이름으로 저장을 하시면 파일크기가 줄어듭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채용 홈페이지에는 지원한 입사지원서를 삭제 및 취소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지원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을 경우에는
"(입사지원 취소)_수험번호_성명" 의 제목으로 입사지원 취소 요청 주시면,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삭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을 수정하고 싶어요.
해당 채용공고명을 선택 하신 후 [입사지원 확인 및 수정] 메뉴에서 지원자님의 입사지원시
입력하셨던 이메일과 비밀번호로 접속하시면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단, 접수 마감된 상태이거나 최종 입사지원을 하신 경우 수정이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아나요.
지원자님께서 최종 입사지원을 하신 경우에만 이메일로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다는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 단, 입사지원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기 바라며, 최종 입사지원 후 정확하게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이 오지 않았을 경우는 스팸 또는 지원자님의 메일용량이 차서 생기는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지원자님께서는 입사지원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메일함을 자세히 확인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아요.
입사지원 확인 메일 및 채용관련 안내 메일의 수신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메일 주소와 스팸메일함, 메일함 용량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채용관련 발신메일의 내용은 채용 홈페이지 > 공지 및 FAQ > 공지사항에 등록된 내용을 한번 더 안내하는
참고의 의미이므로 채용 홈페이지의 공지 및 FAQ을 잘 확인하시어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차에 합격한 자격증(사항)도 기재할 수 있나요?
자격사항은 최종 합격한 자격사항에 한해 기재 가능하며 1차 및 필기합격 등 최종합격하지 않은 자격사항은
인정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교, 전공, 자격증을 검색할 수 없어요.
학교, 전공, 자격증을 검색할 수 없는 경우 [직접입력]으로 검색한 후 직접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입사지원서상의 작성요령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이 잘 안돼요.
입사지원서 작성을 위한 보안 설정 상태가 높아 작성 및 수정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다음을 참고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 시스템은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으니, 크롬으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툴바 혹은 자동 완성 기능 사용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1. 현재 사용중인 창을 닫고 새 창에서 채용사이트 주소 직접 치고 접속한 후 입사지원서 작성 및 수정을 합니다.
   현재 작업하신 컴퓨터 익스플로러의 창을 닫고 새창을 열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2. 그래도 수정이 되지 않으면, 익스플로러의 메뉴에서 도구->인터넷옵션->임시인터넷파일의 쿠키를 모두
   삭제하여 주시고 고급탭에 > 보안 항목 중 브라우저를 닫을 때 쿠키값을 비우는 항목에도 표시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또는, 보안탭의 설정상태를 모든쿠키값 허용으로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과정을 수행 후에도 작업이
   완료되지 않을 경우, 다른 PC에서 작업해 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문의사항 및 오류발생시 화면에 나타나는 오류메세지를 문의주시면,확인 후 회신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좀더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질문하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